com정서영 기자 cero@donga.
심리학자들은 이구동성으로 말한다.폭력과 도박으로 교도소를 드나들던 사람이었다.
인도 카스트 제도처럼 불가촉천민을 만들어서 자신들과의 사이에 담을 쌓으려고 한다.두 번째 문제는 촉법소년이라고 낙인 찍으려는 사람들도 심리적으로 문제가 생긴다는 것이다.사람들은 누구나 따뜻한 가정을 갖기를 원한다.
즉 이중학대를 가하는 셈이다.사람 전체를 보는 것이 아니라 일부 행위만을 보고 단정하는 것은 사람이 회생하지 못하게 하는 심각한 가해행위이다.
하 원장은 공동체원들은 사실 정에 굶주려 속정이 훨씬 깊은 사람들이라고 말한다.
홍성남 가톨릭 영성심리상담소장 형법 9조.실행을 확약하는 것으로 이해된다고 말했다.
태영發 건설 위기 태영 SBS·TY홀딩스 주식 전체 담보 각오…매각은 곤란태영건설 워크아웃 급물살…산은 등 채권단 긍정적으로 평가윤세영 태영 창업회장 필요시 TY홀딩스-SBS주식 담보로 내놓겠다 구독 [서울=뉴시스].이날 발표한 자구계획과 책임 이행 방안을 신속하게 추진하여 협력업체.
이에 앞서 앞서 이날 오전 강석훈 산은 회장은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에서 신년 금융현안 간담회가 열린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기자들과 만나 지금까지 태영이 보여준 모습이 국민들의 기대에는 못 미친다며 추가 자구안에 SBS 지분 담보가 포함되길 기대한다고 말한 바 있다.채권자협의회는 즉시 태영건설에 대한 실사를 개시하여 정상화에 대한 가능성 분석 및 추진 방안을 검토하지만.